#1 국내 최대 ICT농업벤처 만나씨이에이의 투자 프로젝트를 관심 상품으로 신청하세요

By | 2016-06-01

안녕하세요 와디즈입니다.

지난 1월 25일 증권형 크라우드펀딩이 정식으로 시행된 후, 와디즈에서는 약 2,000여명의 투자자(개인 및 기관) 분들이 실제로 와디즈에서 주식 및 채권을 발행하는 기업들의 크라우드펀딩에 참여하셨습니다. 이 과정에서 많은 투자자 분들께서 유망한 비상장 기업(스타트업, 중소 벤처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간략한 정보를 빨리 만나보고 싶어하시는 수요가 있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투자를 유치하기 위한 프로젝트는 일반적으로 청약이 게시되기 2~3일 전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에 와디즈는 더 많은 분들에게 크라우드펀딩 진행을 확정한 기업들에 대한 정보를 간단히 요약하여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 첫 번째 기업은 바로 농업회사법인만나씨이에이주식회사(대표 전태병, Aaron Park)입니다. 이번 펀딩은 만나씨이에이가 100% 출자하여 설립한 직영농장 5호, 팜잇에 대한 프로젝트입니다.

만나씨이에이의 투자정보가 궁금하신가요? (클릭)

C

□ 기업정보

법인명 주식회사 팜잇
(만나씨이에이의 100% 자회사)
대표자명 전태병, Aaron Park
업종 농수산 홈페이지 http://www.mannacea.com/
소재지 충청북도 진천군 이월면 장양리 134-2 SNS채널 https://www.facebook.com/MANNACEA
설립연도 팜잇 : 16. 5. 12
(만나씨이에이 : 13. 3. 18)
임직원 수 팜잇 : 2명
(만나씨이에이 28명)

□ 온라인소액공모 정보 (자세한 사항은 직접 투자 프로젝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목표금액  와디즈 사이트에서 공개 발행 주식수  2,500주
주당가격  와디즈 사이트에서 공개 청약게시일  16. 06. 08
투자가능
최소단위
 와디즈 사이트에서 공개 청약종료일  16.07.28

□ 투자이력

국내 최대 농업ICT 기업 만나씨이에이의 공유농장 팜잇의 크라우드펀딩이 곧 시작됩니다. 만나씨이에이는 2013년 창업하여 개인 및 기관으로부터 약 128억원에 가까운 투자를 유치하며 대외적으로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는 농업벤처입니다.

□ 레퍼런스

1. 아쿠아포닉스 기술을 활용한 첨단 농법

생산성 및 효율성의 향상과 친환경 재배가 가능한 아쿠아포닉스 농법으로 농작물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아쿠아포닉스는 물고기양식(Aquaculture)과 수경재배(Hydroponics)를 결합한 말로 물고기 배설물로 액상비료를 만들어 식물을 키우고 식물이 정화한 물로 다시 물고기가 살아가는 지속가능한 순환농법입니다.

E

2.  농촌의 평범한 장미농장이 고효율 스마트팜으로

만나씨이에이는 충북 진천의 한 장미재배 유리온실을 인수하여, 아쿠아포닉스 스파트팜으로 탈바꿈 시켰습니다. 그 결과, 연 7,000만원의 매출이 1년만에 12억원을 넘는 고효율 농장으로 거듭났습니다. 만나씨이에이에 따르면, 일반 노지재배 방식의 연간 생산량과 비교해 일반 작물은 20%, 특정 작물은 15배 이상 높은 생산 증대 효과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d

3. 언론에서 소개된 만나씨이에이

40배 높은 수확량, 스마트농법 ’20대 농부’들의 기적

전국 유명세 타고 있는 농업 벤처기업 만나씨이에이

카카오, 친환경 농업 벤처 만나cea 지분 33% 인수


만나씨이에이의 100% 자회사 팜잇의 더 많은 정보를 보고 싶으신가요?

프로젝트가 사전 공개될 때 가장 먼저 정보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만나CEA의 팜잇 프로젝트를 자세히 보고 싶으신가요? (클릭)